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배달앱 특성이 고객발언의향과 지속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22 .12
외식산업 배달앱 이용자가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이 배달앱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음식 품질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8
배달의 민족 앱 품질이 이용고객의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4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소비자의 지각된 용이성과 유용성이 지각된 가치, 만족도 및 신뢰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9
The Effect of Online Shopping App Characteristics on App Loyalty in Indonesia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중국 소비자의 배달앱에 대한 만족도 및 지속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중국 O2O 비즈니스 소비자의 이용의도와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음식배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현대중국연구
2017 .01
모바일 배달 앱 이용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형과 플로우 경험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5
배달앱의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배달앱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 재주문의도,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음식관여도 조절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A Study on Consumer’s Behavioral Intention and Use Behavior Based on UTAUT Theory: Centered around Mobile Delivery Apps
무역연구
2022 .12
모바일 배달 앱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하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2
The Role of Public Food Delivery Mobile Applications in the Food Delivery Market: A Game Theory Model
유통과학연구
2024 .04
모바일 배달앱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수용 : 확장된 통합기술수용모형(UTAUT2)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3
앱 진정성과 앱 권위성이 앱 매력도와 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적, 앱 특징, 앱 매력도 간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3 .02
음식 배달앱 이용자가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 피로감, 결제시스템, 사용 의도의 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6
외식업에서 배달 앱의 기술수용모형을 이용한 지속적 이용의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8
The Effects of Food Delivery App Offline Service Quality on the Food Delivery App Users’ Satisfaction and Continuous Use Intention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09
A Study on Contents Channel Integration on Facebook Fan Pages Using a Third Party App
e-비즈니스연구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