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대충족모델을 통한 배달앱 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1 .09
배달 앱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와 행동의도 -기술수용모델(TAM)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7 .01
외식 배달앱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유용성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12
중국 O2O 비즈니스 소비자의 이용의도와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음식배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현대중국연구
2017 .01
배달 어플리케이션 이용자의 혁신성이 지각특성, 만족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1
모바일 베이커리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지각된 유용성과 용이성이 지속적 이용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4
외식업 O2O 배달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10
A Comparative Study on the Effects of Accommodation Platform Attributes on Intention to Reuse in Korea and the U.S.
경영컨설팅연구
2024 .04
음식 배달 앱 서비스를 사용하는 베트남 소비자의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23 .01
모바일 배달 앱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하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2
외식 배달서비스 품질에 대한 배달앱 사용자의 인식차이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음식 배달앱 사용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1 .02
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한 관광전문플랫폼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8 .01
The Antecedents of Consumer’s Perceived Valu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the O2O Food Delivery Service Value Chain
서비스 연구
2023 .06
배달 플랫폼의 e-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유용성 및 이용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인구통계학적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8 .01
해외여행 로밍서비스의 외부변수 품질과 사용의도 간의 관계에서 지각된 용이성과 지각된 유용성의 이중매개효과
관광연구저널
202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