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관계품질, 브랜드 로열티 간의 관계연구: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02
항공사 공유가치창출과 브랜드경영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브랜드 친숙도와 Flow 경험, 브랜드 태도의 관계 연구
인문사회 21
2021 .01
항공사에 대한 자아이미지 일치성이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항공사 전략적 제휴의 성과에 관한 설명적 연구: 코드쉐어링, 조인트벤처, 글로벌 항공사 동맹체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0 .01
항공사의 ESG경영활동이 항공사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3 .06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항공사 이미지와 고객태도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2
중국 항공사의 브랜드 자산, 만족, 이용의도 간의 관계분석: 조절효과로서 신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2
메타프론티어 분석을 통한 항공사 그룹별 효율성 비교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국내 항공사 서비스 품질이브랜드 태도와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6 .03
저비용항공사 광고모델 특성이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인구통계적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0 .12
감성 분석을 활용한 항공사 브랜드 개성 측정과 비교
동북아관광연구
2020 .01
항공사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 경영에 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12
항공사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신뢰,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4 .12
항공사 브랜드에 대한 기능적 일치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0 .01
항공동맹의 브랜드 신뢰도가 브랜드 자산, 브랜드 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9 .01
모항공사 서비스품질이 확장기업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모브랜드 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로고스경영연구
2017 .06
항공사 브랜드의 광고감정반응에 따른 브랜드 진정성이 기대감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0